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디저트 잘 키운 화분 케이크 귀여워요!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7. 14:46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잘 키운 화분 케이크 입니다.

화분케이크0

가격은 3,300원 입니다.

요즘 정말 신기하게 생긴 편의점 디저트들이 많이 나오네요.

-다른 디저트 보기-

CU디저트 오색찰떡 이번엔 떡이네?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달다 달아.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어떨까요?

화분케이크1

총 내용량 92g, 열량은 309kcal 입니다.

화분케이크2

그럼에도 시간은 흐르고 또 봄은 오네요.

멋진 멘트입니다.

봄이 와서 화분 케이크를 출시??ㅎ

화분케이크3

정말 귀엽지 않나요?

가운데 새싹은 먹어보니 초콜릿이었습니다.

화분케이크4

화분 케이크 이름에 걸맞게 미니 화분 모양으로 똑같이 해놨네요.

화분케이크5

또 하나 재미있는 점은 스푼이 삽 모양으로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화분 케이크에 삽 모양 스푼까지.

디테일에 놀랐습니다.

화분케이크6

가운데 새싹은 제가 삽으로 떠서 먹었습니다.

화분케이크7

한입 떠먹어보니 크림만 있네요?

더 파봐야겠습니다.

화분케이크8

드디어 빵 부분이 조금 나오네요.

바닥까지 파보겠습니다.

화분케이크9

바닥까지 파보았더니 크림이 80%입니다.

바닥에 빵 그리고 크림 그리고 빵 그리고 크림 이렇게 되어있네요.

CU디저트 화분 케이크는 티라미슈 맛입니다.

빵 부분이 커피에 적셔있어서 커피향이 납니다.

빵도 촉촉하고 크림도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빵보다는 크림이 훨씬 많아서 거의 씹는 거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위에 토핑 된 검은색 알갱이들은

처음에는 바삭바삭한 쿠키인 줄 알았으나 눅눅한 초코빵 느낌이네요.

바삭바삭한 쿠키를 토핑 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조심히 드셔야 흘리지 않습니다.

삽으로 뜨면 검은색 알갱이들이 막 떨어져요!

그리고 다 먹고 화분으로 쓰려고 했으나 물 빠짐 구멍이 없어요.

화분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직접 구멍을 만드셔야 합니다.

화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씨앗도 하나 들어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욕심인가요??ㅎㅎ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런데 다음에도 또 사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귀여운 디저트 드셔보고 싶은 분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

크림 많은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디저트 잘 키운 화분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디저트 잘 키운 화분 케이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