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샐러드 아임닭 23단백질 닭가슴살 샐러드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7. 11:23

본문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샐러드 아임닭 23단백질 닭가슴살 샐러드 입니다.

아임닭샐러드0

가격은 3,800원 입니다.

CU샐러드 종류가 다양한데 두 번째 리뷰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23g이여서 제품명을 23단백질 닭가슴살 샐러드로 지었나 봅니다.

-다른 샐러드 보기-

CU샐러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아임닭샐러드1

총 내용량 160g, 열량은 165kcal 입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한테 딱이네요.

아임닭샐러드2

채소가 종류별로 적당히 들어있습니다.

그린치커리, 적채, 로메인, 양상추 이렇게 들어있네요.

아임닭샐러드3

비닐을 벗기면 채소, 칠리닭가슴살, 오리엔탈 드레싱, 포그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아임닭샐러드4

채소들이 신선하고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 담겨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상추가 너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보통 샐러드 먹으면 양상추만 가득 담겨있는 경우가 많은데 초록 채소들이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아임닭샐러드5

닭가슴살은 훈제가 아닙니다.

칠리 양념이 가미된 닭가슴살입니다.

양도 꽤 들어있습니다.

아임닭샐러드6

따뜻한 게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저는 닭가슴살을 전자렌지에 30초 돌리고 먹었습니다.

아임닭샐러드7

오리엔탈 소스입니다.

뒷면에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내용물을 볼 수 있게 만들어놨네요.

아임닭샐러드8

오리엔탈 소스를 부어주고 섞어주면 닭가슴살 샐러드 완성!

칠리 닭가슴살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닭가슴살을 즐겨먹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마요네즈 소스보다 오리엔탈 소스를 훨씬 좋아합니다.

오리엔탈 소스도 새콤달콤 맛이 괜찮았습니다.

채소들도 다양하고 신선해서 더 좋았습니다.

가볍게 간식 또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한 끼 식사로 괜찮겠네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

부드러운 닭가슴살 샐러드 찾는 분

훈제 닭가슴살 싫어하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샐러드 아임닭 23단백질 닭가슴살 샐러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샐러드 아임닭 23단백질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