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안주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혼자먹기 딱! 좋음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8. 11:24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안주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입니다.

무뼈닭발0

가격은 6,900원 입니다.

야심한 밤, 혼자먹기 딱! 좋은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입니다.

저는 야심한 밤이 아닌 아침에 먹었습니다.

-다른 안주 보기-

CU편의점 안주 윙봉치킨 플래터!

무뻐닭발1

총 내용량 150g, 열량은 320kcal 입니다.

무뼈닭발2

포장지를 살짝 뜯은 후 1분 ~ 1분 30초 데우라고 나와있네요.

무뼈닭발3

겉포장을 제거하면 무뼈닭발과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처음에 보면 양이 왜 이렇게 적어? 이렇게 생각이 듭니다.

전자렌지에 돌려보고 판단하겠습니다.

저는 포장지 살짝 뜯은 후 전자렌지에 1분(점포용) 돌렸습니다.

무뼈닭발4

전자렌지에 1분 돌린 후 용기에 담았습니다.

1분만 데운 이유는 용기에 옴긴 뒤 다시 30초 데우기 위해서입니다.

무뼈닭발5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데우고 하나씩 분리해보니 양도 적당했습니다.

무뼈닭발 몇 개 들었나 세어보니 18개 들어있었습니다.

무뼈닭발6

무뼈닭발 윤기 보세요~!

개인적으로 뼈있는 닭발보다 무뼈닭발을 선호합니다.

꼬들꼬들 식감도 좋고 먹기 편하니까요.

전자렌지에서 데운 후 바로 드시면 촉촉하고 물컹물컹 부드럽습니다.

꼬들꼬들 쫀득쫀득한 맛을 원하시면 조금 식혀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맵기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습니다.

하나씩 먹다 보니 금방 다 사라졌네요.

참치마요 삼각김밥으로 같이 비벼서 주먹밥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닭발 좋아하시는 분

혼술 안주를 찾는 분

뼈있는 닭발은 먹기 힘들다는 분

이런 분들에게 편의점안주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편의점안주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