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컵라면 오뚜기 철판뽀끼 컵라면 먹어보자!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8. 16:08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컵라면 오뚜기 철판뽀끼 컵라면 입니다.

철판뽀끼0

가격은 1,600원 입니다.

몸에 좋은 양배추와 단짠소스의 앙상블이라고 하네요.

-다른 컵라면 보기-

편의점컵라면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맛있어요!

철판뽀끼1

총 내용량 125g, 열량은 530kcal 입니다.

철판뽀끼2

조리방법입니다.

일반 볶음면들과 똑같네요.

전자렌지 조리 불가입니다.

철판뽀끼3

면도 일반 컵라면 면과 약간 다릅니다.

덜 꼬불꼬불 거리네요.

철판뽀끼4

철판뽀끼에는 면과 액체스프, 건더기스프, 유성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철판뽀끼5

건더기스프에는 고기, 양배추 들어있네요.

양배추 양이 꽤 됩니다.

이제 뜨거운 물을 넣고 4분 기다려보겠습니다.

철판뽀끼6

잘 익은 면에 액체스프와 유성스프를 넣어줍니다.

액체스프는 고추장보다 묽어서 면하고 잘 비벼집니다.

철판뽀끼7

잘 비벼주면 완성!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는데 다 아래로 깔렸네요.

철판뽀끼8

얼핏보면 꼭 짜장라면 같습니다.

한입 딱 먹었을 때는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우스타소스 향이 너무 강했습니다.

단짠단짠은 맞는데 향이 강하다 보니까 제가 생각한 철판볶음면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끝까지 먹어보니 향에도 적응이 되고 양배추 건더기들과 함께 먹으니 한결 괜찮았습니다.

제 입맛으로는 5점 만점에 2.5점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입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우스타소스 좋아하시는 분

신제품은 먹어봐야지 하는 분

간편하게 철판볶음면 드시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편의점컵라면 오뚜기 철판뽀끼 컵라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편의점컵라면 오뚜기 철판뽀끼 컵라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