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컵라면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맛있어요!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4. 10:57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컵라면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입니다.

짜파구리0

가격은 1,600원 입니다.

농심에서 큰사발면으로 출시한 앵그리 짜파구리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

영화 기생충 덕분에 짜파구리 열풍이 다시 불기 시작했는데요.

이제 편의점에서 짜파구리를 컵라면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짜파구리1

컵라면 용기가 짜파게티 컵라면 용기보다 높이가 낮네요.

짜파구리2

총 내용량 108g, 열량은 500kcal 입니다.

짜파구리3

조리방법을 꼭 읽어보세요!

분말스프를 먼저 넣는 것이 아니라 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돌린 뒤에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먹는 겁니다.

전자렌지 전용조리라고 적혀있는데요.

면을 보니 이해가 됐습니다.

짜파구리4

면이 일반 컵라면 면이 아니라 봉지라면 면이네요.

분말스프, 조미유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짜파구리5

건더기는 이만큼 들어있네요.

짜파구리6

표시선만큼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3분(점포용) 돌려줍니다.

컵라면 면발이 아니네요.

맘에 듭니다.

짜파구리7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어줍니다.

짜파구리8

비벼주면 앵그리 짜파구리 완성!!!

짜파구리9

면발 통통한 것 좀 보세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자렌지 조리가 필수라는 점은 아쉽지만

일단 면이 너무 맘에 듭니다.

컵라면 같지 않아요.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 맛입니다.

처음에 한입 먹었을 때 약간 매콤하면서 짠맛이 강해요.

삼각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먹다 보니 저도 모르게 바닥을 긁고 있었습니다.

1분 만에 다 먹었어요.

저는 앞으로도 자주 사 먹을 겁니다.

평소에 짜파구리를 먹고 싶은데

짜파게티와 너구리 2개를 끓여야 해서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이제는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드세요!

짜파구리를 간단하게 드시고 싶은 분

라면 2개는 너무 많다는 분

영화 기생충보고 아직도 안 드셔보신 분

이런 분들에게 편의점컵라면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편의점컵라면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