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데미그라스 함박 파스타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4. 16:03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데미그라스 함박 파스타 입니다.

데미그라스함박파스타0

가격은 3,900원 입니다.

우리가 보통 먹는 토마토소스 또는 크림소스 파스타가 아닙니다!

-다른 파스타 보기-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취향저격!!

데미그라스함박파스타1

총 내용량 350g, 열량은 701kcal 입니다.

데미그라스함박파스타2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체다치즈, 데미그라스 소스, 치즈크림소스, 그린빈스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다시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데미그라스함박파스타3

체다치즈가 다 녹아서 사라졌네요.

녹은 체다치즈와 크림치즈소스, 데미그라스 소스를 파스타 면과 잘 섞어줍니다.

데미그라스함박파스타4

데미그라스 함박 파스타 완성!!

얼핏 보면 짜장면 같네요.

데미그라스함박파스타5

함박스테이크 단면입니다.

함박스테이크는 생각보다 두툼하고 씹는 맛도 좋고 맛있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에 잘 비벼진 파스타는 제 입맛에는 엄청 맛있습니다.

크림치즈소스와 체다치즈가 같이 버무려져서 그런지 소스가 꾸덕꾸덕합니다.

소스는 달콤하고 토마토소스처럼 신맛이 없어서 좋네요.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먹을 때 모짜렐라 치즈 넣고 먹어봐야겠네요.

저는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자주 사 먹을 예정입니다.

새로운 파스타를 드시고 싶은 분

꾸덕꾸덕한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

파스타에 함박스테이크까지 원하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편의점 데미그라스 함박 파스타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편의점 데미그라스 함박 파스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