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디저트 오색찰떡 이번엔 떡이네?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3. 11:36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오색찰떡 입니다.

오색찰떡0

가격은 2,200원 입니다.

편의점 디저트 종류가 많은데 이번엔 떡이네요.

-다른 디저트 보기-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달다 달아.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어떨까요?

오색찰떡1

다섯 가지 떡, 다섯 가지 앙금 오색찰떡 입니다.

오색찰떡2

총 내용량 130g, 열량은 ?? 적혀있지 않습니다.

기분 좋게 먹으면 0칼로리!

오색찰떡3

오색찰떡은 다섯 가지 떡이 들어있습니다.

흥국쌀떡&팥앙금

단호박떡&단호박앙금

쑥떡&백앙금

자색고구마떡&고구마앙금

흑임자떡&흑임자앙금

오색찰떡4

상자를 벗기면 떡과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오색찰떡5

떡 크기는 탁구공보다 조금 작네요.

오색찰떡6

왼쪽부터 팥, 단호박, 쑥떡, 고구마, 흑임자입니다.

오색찰떡7

흥국쌀떡&팥앙금 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팥앙금 들어있는 찹쌀떡 맛입니다.

떡 색깔이 붉은색인 게 특징이네요.

오색찰떡8

단호박떡&단호박앙금 입니다.

단호박맛이 꽤 나네요.

노란색 떡입니다.

오색찰떡9

쑥떡&백앙금 입니다.

쑥떡은 쑥앙금이 아니라서

쑥향이 조금 덜 날 줄 알았는데

떡에서 쑥맛이 꽤 느껴집니다.

오색찰떡10

자색고구마떡&고구마앙금 입니다.

한입 먹으면 고구마구나 바로 맞춥니다.

오색찰떡11

흑임자떡&흑임자앙금 입니다.

처음 한입 먹었을 때 무슨 맛이지?

다시 먹어보니 흑임자 맛이 조금 느껴지네요.

오색찰떡은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식감이에요.

이빨에 달라붙지 않아서 좋네요.

대체적으로 떡들이 모두 달아요.

아메리카노나 차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떡을 좋아하시는 분

빵은 더 이상 질린다는 분

신제품은 먹어봐야지 하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디저트 오색찰떡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디저트 오색찰떡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