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김밥 통통 햄계란말이 김밥!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2. 14:17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김밥 통통 햄계란말이 김밥 입니다.

햄계란말이김밥0

가격은 2,800원 입니다.

편의점 김밥치고는 가격이 비싸네요.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해주길 바랍니다.

햄계란말이김밥1

총 내용량 250g, 열량은 424kcal입니다.

햄계란말이김밥2

다른 CU김밥들과 다르게 옆이 투명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실제 내용물을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좋네요.

햄계란말이김밥3

전자렌지에 3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햄계란말이김밥4

편의점 김밥들이 원래 절취선 따라서 꼭지 포장만 벗기고

하나씩 밀어서 먹는 건데 오늘은 포장을 확 벗겨봤습니다.

햄계란말이김밥5

포장에 나와있는 것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맘에 듭니다.

햄계란말이김밥6

통통 햄계란말이 김밥 개수가 8개입니다.

큼직한 계란말이에 비어햄 그리고 와사비마요

넣고 통통하게 말아놓은 김밥입니다.

다들 내용물이 꽉 차있어서 좋네요.

계란말이는 약간 달콤합니다.

그리고 부드럽습니다.

얇은 비어햄이 계란말이를 감싸고 있지만

솔직히 햄 맛은 안 느껴지네요.

제가 느끼기엔 계란말이 초밥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기 괜찮습니다.

단무지나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들이 없어서

심심한 식감을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말이 좋아하는 분

자극적이지 않은 깁밥을 원하는 분

김밥에 야채는 싫다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김밥 통통 햄계란말이 김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김밥 통통 햄계란말이 김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