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달다 달아.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1. 17:05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입니다.

달고나마카롱0

가격은 3,200원 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마카롱 많이 나오고 있는데 가장 신상입니다.

인터넷에서 달고나 커피 유행하니까 바로 출시해버리네요.ㅎㅎ

-다른 디저트 보기-

CU디저트 오색찰떡 이번엔 떡이네?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어떨까요?

달고나마카롱1

총 내용량 74g, 열랑은 323kcal 입니다.

달고나마카롱2

이번 쫀득한 달고나마카롱은 세 가지 맛인데요.

왼쪽부터 달고나, 카페라떼, 우유 맛입니다.

우유맛 마카롱은 달고나 비슷한 게 토핑 되어 있네요.

달고나마카롱3

둥근 보름달 같네요.

달콤한마카롱4

점포에 이쁜 접시가 없네요.ㅠㅠ

달콤한마카롱5

우유맛 마카롱 단면입니다.

처음엔 달고나 토핑이 돼있어서 이게 달고나 맛인 줄 알았는데

우유맛이네요.

달콤한마카롱6

카페라떼맛 마카롱 단면입니다.

달콤한마카롱7

마지막으로 달고나맛 마카롱 단면 입니다.

저는 우유, 카페라떼, 달고나 맛 순으로 맛있네요.

우유, 카페라떼는 먹으면 무슨 맛인지 알겠는데

달고나맛은 솔직히 눈감고 먹으면

달고나라고 못 맞출 것 같아요.

일단 마카롱 빵 부분은 부드럽거나

촉촉한 느낌이 아니라

쫀쫀한, 쫀득한 느낌이에요.

가운데 필링도 빵빵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근데 저한테는 너무 달아요.

아메리카노 필수입니다.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먹고

바닐라라떼 한 번 먹어봤는데

단맛이 덜 느껴져요.

저는 마카롱 전문점에서 못 사 먹어 봤지만

3,200원에 이 정도면 가성비는 좋은 거 같아요.

그러니까 잘 팔리는 거겠죠?

저는 기회가 된다면 또 사 먹을 겁니다.

마카롱을 좋아하시는 분

가까운 곳에 마카롱 전문점이 없는 분

달고나 유행을 따라가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