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6. 22:10

본문

펭하!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입니다.

펭러뷰쇼콜라케익0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요즘 펭수 인기가 정말 많네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부럽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펭러뷰 쇼콜라케익은 특정 편의점이 아닌

아무 편의점에 가도 구입 가능하실 거에요.

-다른 디저트 보기-

CU디저트 오색찰떡 이번엔 떡이네?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달다 달아.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어떨까요?

펭러뷰쇼콜라케익1

총 내용량 125g, 열량은 500kcal 입니다.

쇼콜라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초콜릿, 혹은 코코아를 나타내는 프랑스어라고 하네요.

펭러뷰쇼콜라케익2

펭수가 어서 쇼콜라케익을 먹으라고 하는 것 같아요.

근데 솔직히 저는 펭수를 들어보긴 했어도 자세히는 몰라요.

EBS에 나오는 케릭터? 이 정도 입니다.

-다른 펭수빵 보기-

CU디저트 펭수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 둠칫둠칫!

펭러뷰쇼콜라케익3

뚜껑을 여니 펭수가 반겨주네요.

와~ 근데 뚜껑을 여는 순간 초코 향이 확 풍겨서 놀랐습니다.

펭러뷰쇼콜라케익4

한 조각 먹어보았습니다.

빵이 촉촉하거나 엄청 부드러운 느낌은 아닌데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겉에 코팅된 초코와 잘 어울렸습니다.

제 입맛에는 심하게 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 맛있었습니다.

한 조각 진짜 후딱 먹어버렸네요.

펭러뷰쇼콜라케익5

쇼콜라케익 겉에는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고 그 안에 찐득한 초콜릿이 발라져있습니다.

이걸 보여드리기 위해 힘들게 초콜릿 코팅을 벗겼네요.

초콜릿 코팅이 잘 부서져서 이쁘게 잘라서 나눠 드실 분들은 힘들 수도 있어요.

펭러뷰쇼콜라케익6

쇼콜라케익 시트 중간에 초콜릿 크림이 아주 조금 들어가 있어요.

좀 넓게 더 많이 발라져 있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또 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혼자서 간단하게 케익을 먹고싶은 분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

펭수를 좋아하는 분

이런 분들에게 펭러뷰 쇼콜라케익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