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어떨까요?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5. 12:16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입니다.

클래식마들렌0

가격은 3,300원

맛은 둘째치고 일단 포장푸터 편의점 상품치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드네요.

-다른 디저트 보기-

CU디저트 오색찰떡 이번엔 떡이네?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달다 달아.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

클래식마들렌1

총 내용량은 85g, 열량은 393kcal 입니다.

마들렌은 프랑스에서 유래한 전통적인 과자에요. 조개 모양으로 만드는 게 특징이죠.

마치 우리나라 호두과자 같은 느낌일까요?

저는 마들렌이라는 빵을 들어보고 모양도 어느정도 알고 있었지만 한 번도 먹어보지는 못했었어요.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덕분에 마들렌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클래식마들렌2

초코, 레몬, 레드밸벳 세 가지 맛의 마들렌이 들어있습니다.

클래식마들렌3

박스 양옆에는 조개 모양의 그림과 클래식 마들렌이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다시 한번 살펴봐도 박스에 이쁘게 포장이 돼있어서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클래식마들렌4

왼쪽부터 초코, 레몬, 레드밸벳 맛 입니다.

각 마들렌마다 화이트 초콜릿이 절반 정도 코팅되어 있어요.

클래식마들렌5

뒤집어 보면 뒷면은 조개 모양이 아니네요.

대신 통통하게 부푼 부분이 있는데 이곳을 마들렌 배꼽 이라고 부른데요.

클래식마들렌6

절반씩 잘라봤어요. 속이 꽉 차있네요.

제가 평소에 마들렌을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하기는 어려운 거 같아요.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은 음..... 약간 퍽퍽한 카스텔라? ? 이런 느낌입니다.

촉촉 또는 부드러움보다는 약간 퍽퍽 푸석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초코, 레몬, 레드밸벳 세 가지 맛 중에는 초코맛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레드밸벳 맛은 무슨 맛이라고 딱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레몬맛 마들렌은 레몬향이 나는데 평소에 레몬을 음료로만 즐겨서 그런지

빵으로 처음 먹어보니 색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와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부분이 코팅 안 된 부분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저는 기회가 된다면 또 먹을 것 같아요.

선물하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포장이 고급스러움)

마들렌을 평소에 드셔보셨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한 번쯤 구입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