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ASMR 매콤크림면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6. 13:59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ASMR 매콤크림면 입니다.

매콤크림면0

가격은 3,200원

사진은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매콤크림면1

총 내용량은 290.5g, 열량은 510kcal 입니다.

현재 CU편의점에는 ASMR 시리즈가 세 가지 있습니다.

매콤크림면, 간장마요면, 쫀득크림면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오늘은 매콤크림면을 먹고 다음에 다른 시리즈들도 올리도록 할게요.

매콤크림면2

편의점 음식을 조리할 때는 항상 조리방법을 잘 읽어 보셔야 합니다.

어떤 손님은 제가 설명해 드리기도 전에 물을 넣고 국물 우동처럼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매콤크림면3

포장을 벗기면 용기에 우동면, 크림분말스프, 요리수, 스모크햄, 레드페퍼

이렇게 다섯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매콤크림면4

위에 설명한 조리방법대로 우동면과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소스가 아니라 분말스프인 점이 특이하네요.

매콤크림면5

같이 동봉되어 있는 요리수와 스모크햄을 넣고 살짝 비벼줍니다.

요리수에 분말스프가 잘 녹지는 않았습니다.

매콤크림면6

조리방법에는 전자렌지에 2분 돌리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일단 1분 30초만 돌리고 꺼냈습니다.

이유는 다시 비비기 위해서입니다.

어느 정도 뜨거워져서 면과 소스가 잘 비벼집니다.

다시 전자렌지에 넣고 40초 더 돌립니다.

매콤크림면7

짜잔~! CU편의점 ASMR 매콤크림면 완성!

꾸덕꾸덕하게 잘 완성된 것 같습니다.

포장 사진하고 비슷한가요?^^

포장에 '화끈 화끈' 적혀있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음.... 신라면 정도?

소스맛은 약간 매콤한 까느보나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동면하고 소스랑 잘 어울립니다.

우동면 식감이 툭툭 끊기는 게 아니라 쫀득쫀득 탄력이 있습니다.

생생우동 컵라면으로 드셔보시면 우동면이 툭툭 끊기잖아요?

ASMR 매콤크림면 우동면은 그렇지 않습니다.

매콤크림면8

취향에 따라 레드페퍼 넣어 먹을 수 있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혹시 몰라서 절반만 넣어보았습니다.

레드페퍼를 넣는다고 크게 더 매워지지는 않네요.

간간이 젓가락에 걸리는 스모크햄도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소스맛, 우동면 식감, 맵기 정도 모두 만족했습니다.

우동면과 소스가 꾸덕꾸덕하게 잘 비벼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또 사 먹을 겁니다.

꾸덕꾸덕, 쫀득쫀득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

평소에 크림소스를 좋아하시는 분

크림소스가 너무 느끼해서 싫어했던 분

이런 분들에게 ASMR 매콤크림면 추천드립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CU편의점 ASMR 매콤크림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