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 벚꽃돈가스버거 솔직리뷰!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4. 21:50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 벚꽃돈가스버거 입니다.

벚꽃돈가스버거0

가격은 3,200원

매년 봄이면 벚꽃 시리즈 먹거리들이 나오고 있어요.

이번 해에는 CU 벚꽃돈가스버거가 출시됐네요.

편의점 음식들은 유행과 계절을 많이 타는 거 같아요.

한때 마라 열풍이 불어서 라면, 과자 등등 웬만한 먹거리에 모두 마라를 붙이고 나왔었죠.

역시 CU편의점도 봄이면 벚꽃 시리즈를 놓치지 않나 봅니다.

벚꽃돈가스버거1

총 내용량은 160g, 열량은 447kcal 입니다.

벚꽃돈가스버거2

돈가스가 벚꽃잎을 표현하려고 이렇게 만들어진거 같아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돈가스 색깔은 아닙니다.

약간 분혹색이에요.

빵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햄버거 빵이 아닙니다.

중화번이라는 중국 빵이에요.

일단 빵보다 고기가 더 크다는 점은 맘에 드네요.

전자렌지에 30초 돌렸습니다.

벚꽃돈가스버거3

빵 사이를 열어보니 양배추 아주아주 조금 들어있네요.

맛은? 음........

빵은 처음 먹어본 빵인데 뭐랄까.. 겨울에 먹는 호빵을 팥을 빼고 꽉 압축시켜놓은 맛이랄까..

약간 고추잡채랑 같이 먹는 꽃빵 느낌도 있네요.

돈가스는 약간 퍽퍽했습니다. 그리고 소스와 양배추가 상당히 부족하게 느꼈어요.

한마디로 표현하면 버거라기보다 꽃빵에 돈가스를 싸먹는다. 이렇게 말할게요.

혹시라도 구매해서 드실 분들은 케첩이나 칠리소드 준비해서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CU 벚꽃돈가스버거 다시 사 먹지 않습니다.

나는 맛이 궁금하다. 또는 나는 벚꽃을 좋아한다. 또는 맛있게 생겼구먼 왜 그래?

이런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또 그렇게 맛없지는 않아요. 그냥 저는 약간 돈이 아까웠어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이상으로 CU 벚꽃돈가스버거 솔직리뷰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