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도시락 치킨마요 덮밥 먹어보다!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4. 16:50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 치킨마요 덮밥 입니다.

CU치킨마요덮밥

가격은 3,800원!

토핑만 100g 이상! 하지만 맛없으면 다 필요없죠.

-다른 도시락 보기-

CU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맛있겠쥬?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취향저격!!

CU도시락 백종원의 구운달걀 카레덮밥!

CU치킨마요덮밥1

총 내용량은 393g, 열량은 709kcal 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치킨마요덮밥과 달라요.

보통 치킨마요덮밥 하면 한솥도시락의 순살치킨으로 만든 덮밥이 생각나거든요.

이번에 CU에서 나온 치킨마요덮밥은 튀긴 닭고기가 아닌 닭갈비 형식으로 볶아져서 나왔어요.

CU치킨마요덮밥2

처음에 뚜껑을 열고 '어 내가 생각한거랑 다르네' 이런 느낌이였습니다.

평소에 먹던 치킨마요랑은 달랐으니까요.

CU치킨마요덮밥3

내용물이 담긴 부분을 들어내면 아래 밥이 있습니다.

치킨과 마요네즈 그리고 계란지단을 밥위로 옮기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업소용) 돌립니다.

CU치킨마요덮밥4

저는 비비기 전에 먼저 밥하고 닭고기랑 먹어봤습니다.

음.. 닭고기는 보통 우리가 아는 돼지갈비 양념에 닭고기를 한입크기로 볶은 맛입니다.

CU치킨마요덮밥5

다 비벼서 먹어보니 안동찜닭에 마요네즈 넣고 비벼먹은 맛이였습니다.

순살치킨으로 만든 치킨마요덮밥만 먹다가 CU치킨마요덮밥을 먹어보니 색다른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지도 엄청 맛없지도 않은 딱 중간 느낌이네요.

드셔보신 다른 손님분은 맛있다고 하시네요.

다들 입맛이 다르니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정도는 더 먹어볼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CU 치킨마요덮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