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취향저격!!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9. 17:21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입니다.

불고기파스타0

가격은 4,800원 입니다.

CU도시락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올리는 도시락입니다.

-다른 도시락 보기-

CU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맛있겠쥬?

CU도시락 백종원의 구운달걀 카레덮밥!

제가 가장 좋아하는 CU편의점 도시락 중 하나입니다.

불고기파스타1

총 내용량 410g, 열량은 744kcal 입니다.

백종원 님의 요리 레시피로 만든 CU도시락입니다.

불고기파스타2

도시락을 먹으면 요리 레시피도 얻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

불고기파스타 도시락 먹어보고 맛있으면 레시피 보고

따라 만들어봐도 괜찮겠죠?

불고기파스타3

파스타 위에 불고기랑 치즈 올라간 것 좀 보세요!!!

볶음밥, 불고기파스타, 멘츠카츠, 양념된 치킨너겟

그리고 콘슬로우샐러드, 볶음김치 구성이 알찹니다.

불고기파스타4

전자렌지에 1분 5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녺은 치즈와 파스타를 잘 섞어줍니다.

불고기파스타5

파스타면은 링귀니면을 사용했네요.

링귀니면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면보다 납작하게 뽑은 면입니다.

불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불고기파스타6

볶음밥과 멘츠카츠 그리고 양념된 치킨너겟입니다.

치킨너겟은 쫀득쫀득한 식감에 마늘후레이크 양념이 돼있습니다.

멘츠카츠는 부드러운 동그랑땡 맛이에요.

볶음밥도 고슬고슬 맛있습니다.

불고기파스타7

콘슬로우샐러드와 볶음김치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에 왜 이렇게 볶음김치가 많이 포함되는지 모르겠어요.

(차라리 단무지를 주세요!!!!!!)

저는 CU도시락 중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도시락을 제일 많이 먹었어요.

10번 넘게....ㅎㅎ

우리가 아는 불고기 양념에 파스타 볶아서 먹는 맛이에요.

파스타도 먹을 수 있고 밥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치킨너겟과 멘츠카츠도 맛있고요.

저는 앞으로도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 자주 사 먹을 겁니다.

파스타를 좋아하는 분

나는 면과 밥을 같이 먹어야 한다는 분

크림, 토마토 파스타는 질린다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