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꿀맛!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8. 11:25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입니다.

가락떡볶이0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칼칼하게 매운맛과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떡볶이라고 적혀있네요.

가락떡볶이1

사실은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편의점 떡볶이입니다.

자세히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가락떡볶이2

총 내용량 255g, 열량은 652kcal 입니다.

CU편의점과 바르다김선생이 협업해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가락떡볶이가 출시된지는 시간이 조금 지났어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가락떡볶이3

편의점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는

조리방법을 잘 읽어보고 조리하는 겁니다!

가락떡볶이4

내용물은

바른가락떡, 바른튀김토핑, 바른분말스프, 바른어묵후레이크

그리고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가락떡볶이5

용기에 떡과 어묵후레이크를 넣습니다.

떡이 납작하면서 길쭉해서 새롭습니다.

가락떡볶이6

그리고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보통 편의점 떡볶이들이 거의 액상 형태의 소스를 사용하는데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는 분말스프 방식을 사용하네요.

가락떡볶이7

뜨거운 물을 넣고 바로 전자렌지 돌리지 마시고

가락떡볶이8

떡에 국물이 골고루 묻도록 한번 잘 섞어주세요.

그리고 전자렌지 2분(업소용) 돌립니다.

가락떡볶이9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가락떡볶이 먹고싶네요....

가락떡볶이10

조리를 다하시고 마지막 단계!

동봉되어 있는 튀김토핑을 살포시 뿌려줍니다.

완성!

여기서 바로 바삭바삭하게 드셔도 맛있지만

가락떡볶이11

저는 다시 한번 섞어줍니다.

튀김토핑이 가락떡볶이 국물을 흡수해서 부드러워지는 게

저는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만 10번은 넘게 사 먹은 것 같습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떡도 쫀득쫀득 식감도 좋고

특히 토핑이 많아서 좋아요.

편의점 떡볶이 종류별로 많이 먹어봤지만

거의 떡하고 소스만 들어있거든요.

가락떡볶이는 어묵후레이크, 튀김토핑 이게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주위 사람들 중에서도 별로라고 말하는 사람이 아직까지 한 명도 없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쭉 사 먹을겁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

매일 똑같은 편의점 떡볶이에 질리신 분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편의점 가락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