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초콜릿 키세스 트러플!!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0. 12:08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초콜릿 키세스 트러플 입니다.

키세스트러플0

가격은 2,500원 입니다.

키세스 초콜릿 종류가 많이 있는데 그중에 스페셜 셀렉션이라고 나온

키세스 트러플 초콜릿입니다.

키세스트러플1

총 내용량 36g, 열량 200kcal 입니다.

키세스트러플2

겉포장부터 키세스 초콜릿 특유의 모양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재미있네요.

총 8개 들어있습니다.

키세스트러플3

키세스 초콜릿은 이미 맛을 대충 알고 있음에도

하얀 종이 부분을 잡고 은박을 벗기기 전에 항상 설레이네요..ㅎㅎ

키세스트러플4

은박을 벗기면 역시 우리가 아는 키세스 초콜릿 모양과 똑같아요.

키세스 트러플을 먹으면서 또 한 번 드는 생각인데

초콜릿 디자인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종 모양의 초콜릿을 보면 이건 키세스 하고 딱 떠올리잖아요.

키세스트러플5

반으로 갈라보면

포장 사진처럼 초콜릿이 흘러내리지는 않아요.

그냥 약간 부드러운 초콜릿? 누텔라보다 퍽퍽한?

저는 초콜릿을 차갑게 해서 먹는 것도 좋아해서

하루 동안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어봤는데

실온에 보관한 것보다 딱딱하지만

금방 스르르 녹으면서 색다른 맛입니다.

키세스 안에 초콜릿 필링이 들어있어서 한결 더 부드러운 맛입니다.

저는 또 사 먹을 의향이 많습니다!! 맛있어요!!

키세스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

초콜릿 안에 아몬드나 과자가 들어간 게 싫다는 분

이쁘게 포장된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편의점초콜릿 키세스 트러플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편의점초콜릿 키세스 트러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