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18. 15:14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입니다.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안주마켓 - 프로 혼술러를 위한 고품격 프리미엄 안주라고 하네요.

-다른 안주마켓 보기-

CU편의점 안주 윙봉치킨 플래터!

매콤치즈콘닭1

총 내용량 360g, 열량 633kcal 입니다.

단백질이 59g이나 됩니다.

매콤치즈콘닭 하나 먹으면 하루 단백질 양 다 채울 수 있네요.

매콤치즈콘닭2

포장을 벗기면 비닐장갑이 한 장 들어있습니다.

두 장 넣어주지 한 장만 들어있네요.

매콤치즈콘닭3

치킨무를 빼고 전자렌지에 1분 20초 돌립니다.

아직 약간 차갑네요.

장갑을 끼고 뼈에서 살을 발라줍니다.

그리고 다시 전자렌지에 30초 더 돌려줍니다.

매콤치즈콘닭4

완성!

솔직히 결론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저는 다시 사 먹지 않을 겁니다.

일단 콘치즈가 너무 꿉꿉한 치즈냄새가 납니다.

평소에 먹던 콘치즈와 맛이 약간 달랐어요.

그리고 훈제치킨... 분명 포장에는 매콤치즈콘닭 이렇게 적혀있는데

매콤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한 번 속았고

고품격 프리미엄 안주라는 말에 두 번 속았습니다.

콘치즈와 훈제치킨이 분리돼서 담겨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전자렌지에 데우면서 서로 너무 섞입니다.

감자튀김은 솔직히 빠삭한 걸 원하면 욕심인데

역시나 눅눅했습니다.

포장에 적혀있는 문구중에 '맥주와 환상조합'

이 문구는 동의합니다.

맥주를 부르네요. 여러 가지 의미로.

그래도 정말 맛없지는 않아요.

다 먹었는 걸요.ㅎㅎ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저는 이렇게 느꼈을 뿐입니다.

나는 오늘 단백질이 필요하다는 분

맥주를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

거짓말하지 마! 내가 먹어볼 거야 하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