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안주 윙봉치킨 플래터!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5. 11:33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안주 윙봉치킨 플래터 입니다.

윙봉치킨플래터0

가격은 8,900원 입니다.

프로 혼술러를 위한 고품격 프리미엄 안주

안주마켓 시리즈 입니다.

-다른 안주마켓 보기-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윙봉치킨플래터1

총 내용량 420g, 열량은 1,061kcal 입니다.

윙봉치킨플래터2

텍사스풍 치킨 윙봉과 감튀&나초의 만남

윙봉치킨 플래터 입니다.

치킨 봉, 윙 각각 4개씩 총 8개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1분 2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윙봉치킨플래터3

완성!

동봉되어 있는 갈릭디핑소스는 빼고 전자렌지 돌리시는 겁니다.

윙봉치킨플래터4

치킨 봉입니다.

첫맛은 약간 매콤합니다.

봉은 씹는 맛이 있어서 좋네요.

윙봉치킨플래터5

치킨 윙입니다.

윙 역시 봉보다 먹기 편하고 부드럽습니다.

윙봉치킨플래터6

웨지감자입니다.

음... 그냥 우리가 아는 웨지감자 맛입니다.

윙봉치킨플래터7

나초입니다.

역시 눅눅하네요.....

윙봉치킨플래터8

갈릭디핑소스가 신의 한 수입니다.

윙봉치킨을 찍어 먹으면 매콤한 맛이 중화되어 달콤하게 바뀝니다.

웨지감자를 찍어 먹으면 퍽퍽한 감자가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갈릭디핑소스 맛으로 나초 먹습니다.

눅눅한 나초는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윙봉치킨을 먹다가 나초를 같이 먹으면

눅눅해도 먹을만합니다.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저는 윙봉이 먹고 싶을 때 또 사 먹을 겁니다.

혼술 안주를 찾고 계신 분

나는 닭 윙과 봉만 먹는다는 분

고열량 한 끼 식사 원하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편의점 안주 윙봉치킨 플래터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편의점 안주 윙봉치킨 플래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