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디저트 펭수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 둠칫둠칫!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5. 16:03

본문

펭하!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펭수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 입니다.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0

가격은 2,700원 입니다.

요즘 자이언트펭 펭수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다른 펭수빵 보기-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

이번에 나온 펭수 떠먹는롤케익은 CU편의점 단독 운영 상품인 것 같습니다.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1

보관방법은 실온이 아닌 냉장보관입니다.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2

총 내용량 85g, 열량은 286kcal 입니다.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3

겉포장을 벗기면 짜잔!

자이언트펭 펭수가 반겨줍니다.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4

바닥 부분입니다.

위쪽은 바닐라, 아래쪽은 초코입니다.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5

펭수 시리즈 빵을 구입하시면

펭수씰이 들어있어요!!

예전에 포켓몬 빵이 생각나네요.

포켓몬씰 모으려고 엄청 사 먹었는데..

제 포켓몬씰 다 어디 갔는지 모르겠어요.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6

드디어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을 한입 먹으려 비닐을 벗기는데.

펭수도 같이 없어졌네요?

어떻게 먹지? 고민 중이였는데 다행이네요.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7

펭수가 크림 위에 그려진 게 아니라 비닐에 프린팅이 되어있었네요.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8

펭수 떠먹는롤케익 단면입니다.

초코크림보다 바닐라크림이 더 많습니다.

바닐라크림은 바닐라 향이 꽤 났습니다.

초코크림은 초코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바닐라크림, 초코크림 모두 부드럽습니다.

약간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이네요.

빵 부분은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빵 부분보다 크림 부분이 많아서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절반 먹고 절반은 냉동실에 넣고 1시간 후에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갑게 해서 먹으니 훨씬 맛있네요.

크림 부분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같습니다.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펭수를 좋아하는 분

나는 빵보다 크림이 많아야 한다는 분

간단하게 롤케익 하나 드시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CU디저트 펭수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디저트 펭수 떠먹는바닐라&초코롤케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