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주먹밥 비비고 떡갈비빅밥바 빅밥바룰라~!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6. 16:00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주먹밥 비비고 떡갈비빅밥바 입니다.

떡갈비빅밥바0

가격은 2,200원 입니다.

떡갈비빅밥바는 CJ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떡갈비빅밥바1

총 내용량 177g, 열량은 384kcal 입니다.

떡갈비빅밥바2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로 만들었네요.

거기에 직화로 풍미를 살린 떡갈비까지..

떡갈비빅밥바3

떡갈비가 꽤나 두툼합니다.

밥은 전주비빔 양념으로 되어있네요.

전자렌지에 4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떡갈비빅밥바4

떡갈비에 직화 자국이 있네요.

밥보다 떡갈비가 더 커서 맘에 듭니다.

떡갈비빅밥바5

전주비빔 양념으로 만든 주먹밥입니다.

간간이 콩나물도 보이네요.

떡갈비빅밥바6

떡갈비에 진짜 떡이 들어있네요?

떡갈비빅밥바7

밥 양하고 떡갈비 비율이 잘 맞습니다.

마치 밥버거를 먹는 느낌이네요.

밥을 다 먹을 때까지 떡갈비가 모자라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밥도 양념이 돼있어서 심심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떡갈비도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사용해서 그런지 씹는 맛도 있고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얇은 너비아니가 아니라 두툼한 떡갈비라서 뭔가 잘 먹은 느낌이네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고플 때 삼각김밥 대신 또 사 먹을 겁니다.

떡갈비를 좋아하시는 분

삼각김밥은 이제 질린다는 분

간편하게 끼니를 때우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CU주먹밥 비비고 떡갈비빅밥바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주먹밥 비비고 떡갈비빅밥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