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주먹밥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먹어봤씨유~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9. 10:49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주먹밥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입니다.

매콤순살치킨빅밥바0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사진은 기가 막히게 맛있게 생겼네요.

CU주먹밥 빅밥바 두 번째 리뷰입니다.

-다른 주먹밥 보기-

CU주먹밥 비비고 떡갈비빅밥바 빅밥바룰라~!

매콤순살치킨빅밥바1

총 내용량 225g, 열량은 522kcal 입니다.

매콤순실치킨빅밥바2

밥맛 좋은 신동진 햅쌀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저는 전자렌지 40초만 돌리면 되겠네요.

매콤순살치킨빅밥바3

카레 주먹밥 위에 매콤순살치킨이 있습니다.

매콤순살치킨빅밥바4

매콤순살치킨 기름이 촉촉하게 올라왔네요.

매콤순살치킨빅밥바5

밥이 엄청 크네요.

그래서 이름이 빅밥바 인가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꼬들밥을 좋아하는데 이번 빅밥바는 약간 질어서 좀 별로였어요.

포장 사진보면 밥도 엄청 맛있게 생겼는데ㅠ

매콤순살치킨빅밥바6

밥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잘 조절해서 드시지 않으면 나중에 밥만 남을 수도 있어요.

매콤순살치킨은 잘못 드시면 치킨이 결대로 뜯기기 때문에 치킨만 확 딸려옵니다.

그래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치킨은 맛있네요.

그렇게 맵지도 않습니다.

밥은 카레소스에 비벼서 주먹밥 만들어 놓은 맛입니다.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많이 먹어봤는데 오늘은 좀 별로였네요.

그래도 치킨하고 밥하고 같이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먹으면 괜찮습니다.

카레밥 좋아하시는 분

간단하게 치킨하고 밥하고 먹고 싶은 분

삼각김밥에 질린 분

이런 분들에게 CU주먹밥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주먹밥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