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도시락 남도떡갈비정식 괜찮네요.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4. 29. 21:09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도시락 남도떡갈비정식 입니다.

남도떡갈비정식0

가격은 4,500원 입니다.

CJ의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사용하였습니다.

떡갈비빅밥바에 이어서 오늘은 남도떡갈비정식 입니다.

-떡갈비빅밥바 보기-

CU주먹밥 비비고 떡갈비빅밥바 빅밥바룰라~!

남도떡갈비정식1

총 내용량 417g, 열량은 825kcal 입니다.

며칠 전에 떡갈비빅밥바 맛있게 먹어서 남도떡갈비정식도 기대가 됩니다.

점포용 전자렌지 1분 30초 돌리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덜 따뜻해서 20초 더 돌렸습니다.

남도떡갈비정식2

메인메뉴 비비고 남도떡갈비 입니다.

양념하고 육즙이.... 윤기 좀 보세요.

남도떡갈비정식3

고기튀김, 계란말이, 오색모듬전, 동그랑땡 입니다.

명절에나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반찬으로 있네요.

남도떡갈비정식4

또 다른 반찬 청포슬라이스묵 볶음입니다.

계란지단, 시금치, 당근, 버섯, 고기채가 들어있습니다.

남도떡갈비정식5

모든 도시락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볶음김치와 애호박 건새우 볶음입니다.

볶음김치는 정말 어느 도시락을 사 먹어도 똑같은 게 들어있네요.

이제는 질립니다.

남도떡갈비정식6

밥은 흑미밥입니다.

남도떡갈비정식7

떡갈비가 두툼하니 쫀득쫀득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도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한 장만 들어있는 게 아쉽네요.

동그랑땡, 고기튀김, 계란말이, 오색모듬전은 오랜만에 도시락으로 먹으니 좋았습니다.

청포슬라이스묵은 약간 물컹물컹해서 식감은 별로였습니다.

도시락 반찬으로는 처음 만나봐서 신기하긴 했습니다.

애호박 건새우 볶음은 건새우만 먹었습니다.

건새우가 생각보다 새우 향도 많이 나고 짭조름하니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CU도시락 하나 나왔네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떡갈비 2장 들어있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맛있어서 더 먹고 싶어요.

욕심인가요?

저는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 또 사 먹을 겁니다.

떡갈비 좋아하시는 분

새로운 도시락 반찬을 원하시는 분

비비고는 믿고 드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도시락 남도떡갈비정식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도시락 남도떡갈비정식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