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도시락 백종원의 돼지고기 덮밥! 소스가 핵심!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5. 5. 17:02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도시락 백종원의 돼지고기 덮밥 입니다.

돼지고기덮밥0

가격은 4,000원 입니다.

CU도시락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다른 도시락 보기-

CU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맛있겠쥬?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취향저격!!

CU도시락 백종원의 구운달걀 카레덮밥!

돼지고기덮밥1

총 내용량 395g, 열량은 598kcal 입니다.

돼지고기덮밥2

백주부 Tip : 고기를 밥과 비빈 후 소스를 살짝 올려드세요.

맛있게 먹는 Tip도 있네요.

돼지고기덮밥3

돼지고기 덮밥 요리비책 레시피입니다.

도시락 드시고 한 번쯤 따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돼지고기덮밥4

덮밥 소스가 따로 뺄 수 있게 되어있으니 전자렌지 돌리기 전에 빼고 돌리세요.

소스 빼고 전자렌지에 1분 4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돼지고기덮밥5

CU도시락 백종원의 돼지고기 덮밥 완성!

돼지고기덮밥6

한 입 크기로 썰어진 돼지고기가 갈비 양념에 잘 볶아져있습니다.

돼지고기덮밥7

반찬으로는 숙주, 청경채, 볶음김치가 있습니다.

반찬은 한입씩만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맛있지가 않네요.

돼지고기덮밥8

계란장조림이 절반 들어있는데 반숙입니다.

부드럽고 맛있네요.

돼지고기덮밥9

돼지고기 덮밥 소스입니다.

설명에는 피쉬소스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피쉬소스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새콤, 달콤, 상큼하면서 젓갈 맛도 조금 나네요.

돼지고기덮밥10

밥과 돼지고기를 비벼서 먹어보면 돼지갈비양념에 밥 비벼 먹는 맛하고 똑같습니다.

돼지고기덮밥11

처음 도시락 봤을 때 고기가 부족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생각보다 양념하고 고기 양이 많습니다.

피쉬소스를 조금씩 올려서 먹으니 맛이 색달라지네요.

그냥 밥에 고기만 먹으면 느끼하거나 질릴 수도 있는데 소스랑 같이 먹으니 상큼하고 새콤했습니다.

소스가 새콤한 칠리소스랑도 약간 비슷하네요.

도시락 포장에 적혀있던 소스가 핵심!이라는 말을 먹어보니 이해가 됐습니다.

저는 잘 먹었지만 다음에 또 사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반찬이 맘에 안 들고 그래서 고기랑만 먹으니 약간 지겨웠습니다.

백종원은 믿고 먹는다는 분

피쉬소스 좋아하시는 분

메인메뉴만 괜찮으면 좋다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도시락 백종원의 돼지고기 덮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도시락 백종원의 돼지고기 덮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