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스토랑 소라감태마요김밥 솔직후기!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5. 9. 11:02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스토랑 소라감태마요김밥 입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0

가격은 3,900원 입니다.

오윤아의 전복감태김밥이 편스토랑 8회차 우승상품입니다.

-전복감태김밥 보기-

CU편스토랑 8회차 우승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맛있네요.

전복감태김밥을 출시하면서 소라감태마요김밥도 같이 출시했습니다.

전복 대신 소라를 넣고 감태를 빼고 더 낮은 가격에 출시했습니다.

자세히 살펴봅시다!

소라감태마요김밥1

총 내용량 265g, 열량은 506kcal 입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2

고소하고 부드러운 감태마요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소라감태마요김밥3

전복내장밥, 전복내장 계란구이, 당근, 고추장아찌, 우엉, 단무지, 청상추 샐러드, 소라가 들어있습니다.

전복감태김밥에서 전복, 감태를 빼고 소라를 넣어서 가격을 낮춘 것 같습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4

종이포장을 벗기면 소라감태마요김밥이 나옵니다.

왼쪽에 4개, 오른쪽에 4개 그리고 가운데 감태 가루가 뿌려진 마요네즈가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3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5

전복감태김밥은 누드김밥으로 되어있는데 소라감태마요김밥은 일반 김밥처럼 김으로 말아졌네요.

소라감태마요김밥6

가운데 감태 가루가 뿌려진 마요네즈입니다.

감태 가루가 조금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소라감태마요김밥7

김밥 속 내용물은 풍성하게 들어있습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8

마요네즈를 김밥에 올려서 드시거나 직접 찍어 드시면 됩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9

일단 고추장아찌 때문에 김밥이 매콤합니다.

제가 볼 때는 아이들은 먹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마요네즈가 어느 정도 매운맛을 순화시켜 주지만 그래도 맵습니다.

저는 신라면보다 매운 것 같네요.

고추장아찌의 맛이 강해서 다른 재료들의 맛을 느끼기 쉽지 않네요.

그리고 소라가 잘게 썰어져 있어서 쫄깃한 맛을 거의 못 느꼈습니다.

전복감태김밥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소라감태마요김밥은 솔직히 별로입니다.

감태와 전복이 이렇게 맛의 큰 차이를 주다니 놀랍습니다.

특히 감태... 감태가 없으니 그냥 일반 김밥 맛입니다.

감태마요김밥이면 마요네즈에 감태 가루라도 많이 뿌려줘야 하는데 너무 적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3,900원 주고 다시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편스토랑을 좋아하시는 분

전복감태김밥이 비싸서 안 사드셨던 분

매콤한 김밥을 좋아하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CU편스토랑 소라감태마요김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편스토랑 소라감태마요김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