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스토랑 8회차 우승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맛있네요.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5. 2. 11:13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입니다.

전복감태김밥0

가격은 8,900원 입니다.

5월 1일 금요일 신상출시 편스토랑 8회차 우승 상품으로 오윤아의 전복감태김밥이 선택되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우승 상품으로 선택되면 다음날 바로 CU 편의점에 출시가 되는데요.

오늘 아침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먹어봤습니다.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다른 편스토랑 상품 보기-

CU편스토랑 이경규 앵그리 크림쫄면!! 맛있게 맵다.

전복감태김밥1

총 내용량 260g, 열량은 478kcal 입니다.

전복감태김밥2

국내산 자숙 전복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전복감태김밥3

전복감태김밥4

메인은 전복, 전복내장 계란구이, 전복 내장밥, 고추장아찌, 감태인듯합니다.

완도산 전복, 서산 감태, 완도산 김, 신동진미를 사용했네요.

전복감태김밥5

종이 포장을 제거하면 젓가락이 숨어있네요.

전복감태김밥6

전복감태김밥은 8개 들어있습니다.

누드김밥 형식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내용물도 꽉 차고 김밥도 큼직해서 기대가 됩니다.

전자렌지에 3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전복감태김밥7

전복감태김밥8

감태는 이렇게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복감태김밥9

김밥이 8개여서 감태도 8장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16장 들어있네요.

아래 위로 싸먹으면 되겠습니다.

전복감태김밥10

그릇 가운데 감태 가루가 뿌려진 마요네즈가 있습니다.

전복감태김밥11

전복감태김밥입니다. 이미지처럼 정갈하지는 않지만 속이 꽉 차있고 내용물이 튼실합니다.

전복감태김밥12

아래에 감태를 깔고 그 위에 김밥을 놓고 감태 가루가 들어간 마요네즈를 얹어줍니다.

전복감태김밥13

감태 한 장을 더 올려줍니다!

글 올리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전복감태김밥14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전복감태김밥이 누드김밥이라서 그런가 김밥이 힘이 없습니다.

몇몇 김밥이 터지려고 그래서 젓가락으로 감태를 싸서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전복감태김밥15

전복감태김밥16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추장아찌가 들어가서 김밥이 살짝 매콤합니다.

고추장아찌가 신의 한 수 입니다.

감태는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김하고는 다른 고소한 향이 많이 납니다.

전복도 꽤나 큰 게 들어있고 식감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김밥 속 내용물들이 서로 잘 어우러지고 마요네즈를 얹어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달콤해집니다.

보통 김밥 한 줄 먹으면 양이 살짝 부족할 때가 많은데 전복감태김밥은 딱 배부르고 좋았습니다.

가장 문제가 편의점 김밥인데 가격이 8,900원이라는 점입니다.

근데 먹어보니 어느정도 이해했습니다.

국내산 신선한 재료들과 완도산 전복을 사용했으니 어쩔 수 없겠지요.

저는 다음에도 또 사 먹을 겁니다.

제가 먹어본 깁밥 중에 가장 맛있었거든요.

편스토랑을 즐겨보시는 분

가격은 신경 안 쓴다 맛있으면 그만이라는 분

럭셔리 김밥을 드셔보고 싶은 분

이런 분들에게 CU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CU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