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끈한 매운맛! 불닭떡볶이 맵다 매워!

편의점 먹거리

by 편의점놀이터 2020. 5. 15. 11:34

본문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화끈한 매운맛! 불닭떡볶이 입니다.

불닭떡볶이0

가격은 3,000원 입니다.

편의점에 떡볶이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오늘은 불닭떡볶이 먹어봤습니다.

보통 떡볶이들이 냉장보관해야 하는데 불닭떡볶이는 실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다른 떡볶이 보기-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꿀맛!

불닭떡볶이1

불닭떡볶이2

총 내용량 185g, 열량은 445kcal 입니다.

영양정보가 떡하고 소스랑 따로 나와있습니다.

불닭떡볶이3

조리방법입니다.

떡볶이 조리방법은 다들 비슷하네요.

떡 넣고 소스 넣고 물 넣고 전자렌지 돌리면 끝!

불닭떡볶이4

내용물이 단순합니다.

떡, 소스, 숟가락처럼 생긴 포크

불닭떡볶이5

그릇에 떡을 넣어줍니다.

불닭떡볶이6

불닭소스를 넣어줍니다.

소스가 약간 검은빛이 납니다.

불닭떡볶이7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잘 휘저어 줍니다.

뚜껑을 살짝 올리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점포용) 돌려줍니다.

불닭떡볶이8

화끈한 매운맛! 불닭떡볶이 완성!

색깔이 거의 짜장떡볶이네요.

불닭떡볶이9

불닭소스 향이 확 올라옵니다.

떡은 쌀떡이라 그런지 쫀득쫀득합니다.

떡에 양념도 잘 배겼습니다.

불닭소스는 역시 불닭소스네요.

맵습니다.

떡하고 소스만 있으니 뭔가 먹는데 심심합니다.

튀김 또는 다른 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불닭 시리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그렇게 맛있게 먹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네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

불닭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화끈한 매운맛! 불닭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화끈한 매운맛! 불닭떡볶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